공무원정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43회 작성일 2020-10-07 11:46:02 댓글 0

본문

[공무원 시험] "꼭 이마를 보여야 하나요?" 공무원 면접의 정석! -해커스 공무원 조철현 -

해커스 공무원 0원 합격 패스 바로가기 ▶ http://iii.im/sAim
공무원 면접관 출신 조철현 선생님이 말하는
공무원면접 복장의 정석!
해커스 공무 조철현 선생님과 함께 면접의 기술을 터득해보세요. : )

#공무원
#공무원인강
#공무원시험
어나더데이 : 정장이 밝은 네이비 색인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ᄋᄐᄋ : 검은색 벨트
ᄋᄐᄋ : 시계만 한다(온리 액세서리)
ᄋᄐᄋ : 로퍼x
ᄋᄐᄋ : 긴양말( 검은색) >> 구두와색 맞춘다
ᄋᄐᄋ : 넥타이 너무좁지않은것
ᄋᄐᄋ : 투버튼
ᄋᄐᄋ : 짙은남색 짙은회색
오종훈 : 다 수긍하는데 엉덩이 보이지 말라는건 좀 많이 아닌것 같아요. 문워킹하면서 퇴장하는 모습을 그리며...
jh8874 k : 남자도 앞머리 노상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 면접 따위가 저런걸로 당락이 좌지우지 되진 않어

사회초년생을 위한 면접 정장 & 구두 브랜드 추천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aks_close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사회생활 시작의 첫걸음 정장 맞추기! 어떤 브랜드, 어떤 가격대에서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시죠? 제가 해결해드립니다!
추천 혼방율 : 울 40~60% 가량 혼방된 수트
가격대 : 세일가로 10후반 ~ 20만원 초중반 정도면 괜찮은 수트 구매 가능

*그냥 골라주는 신발 추천은 여기
온라인수제화 : 로맨틱무브
http://romanticmov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5866\u0026cate_no=285\u0026display_group=1

백화점 : SODA
https://www.dfdplus.co.kr/shop/detail.php?pno=F2A4D34F5E4CAEAB38D3D6B5720E7E48\u0026rURL=https%3A%2F%2Fwww.dfdplus.co.kr%2Fshop%2Fbig_section_ajax.php%3Fsingle_module2%3Dajax%26single_module3%3Dajax%26page%3D1%26sort%3D1%26cno1%3D1192%26cate1%3Dcate1%26cate4%3Dcate4%2C1192%26cate5%3Dcate5%26prc%3Dprc\u0026ctype=4\u0026cno1=1192
K P : 지오지아 저 직영점에 셔츠랑 넥타이 등등 다 파나요??
손발을덜덜떨며 : 똥양인답게 하체가 짧고 상체가 길어서요.
하의 밑위길이를 길게 입어야 하는데
그런 정장 브랜드 없을까요?
Hoon :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은 별로인가요? 가격도 저렴해서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H운 : 크 너무좋은 영상
고마워여 형
오데이든 : 몸이 슬림하고 그럭저럭 괜찮다싶으면 뭘 입어도 다 비슷하다고 봅니다..
살이 찌고 그런분이라면 재질 좋은거 사세요.. 몸에 맞게 늘어나서 옷이 몸에 맞쳐져요.. 갠적으로 지오송지오가 갑입니다 예전에는 비쌋는데 가격 많이 내려옴
배준우 : 혹시 여름에 면접 볼때에는 유니클로 감탄 재킷,팬츠 입어도 문제 없을까여...?? 셔츠.구두 타이 다 하구요!
푸슝피슝 : 형님 이번주 내로 로맨틱무브 주문할려하는데 블랙이 무광 유광 있던데 어떤게 면접용으로 더 좋을까요?? 급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JW CHOI : 폴리에스터 97% 정장 ㅆㄹㄱ인가요?
다크네이비나 챠콜그레이 둘다
면접용으로 괜찮죠?
장병민 : 영상의 질이 아주 좋음
Broll nium B : 근데 키작고 완전 비율 좋은사람도 수트 핏 멋있어보이진 않던데 키작고 비율까지 안좋아서 수트입어도 하나 멋이안나네요ㅠㅠㅠ

[취준일기ep.15] 다양한 면접 정장 입어봤어요! 나에게 꼭 맞는 정장 고르는 팁!! (feat.더웨이나인)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드.디.어 저에게도 면접 정장이 생겼습니다
사실 면접 볼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숙연..), 늘 대여하기가 불편해서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했어요!

저는 아직 취준생이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장을 사고 싶었는데, 여러군데를 찾아보다가 '더웨이나인'이라는 정장 브랜드에서 구매했습니다 :)
영상에 다양한 정장룩과 꿀팁을 담아보았으니, 정장 구매에 참고가 되면 좋겠어요ヽ(✿゚▽゚)ノ
오늘도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구독, 좋아요 아시죠?



☞더웨이나인 홈페이지: http://www.the-way.co.kr
(숙대점, 강남점)

**본 영상은 더웨이나인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진이 : 혹시 키랑 영상에서 착용하신 치마 제품명이랑 사이즈 알 수있을까요 ??
위아원사랑하자 : 사이즈 다양한가요??
여린TV : 정장 맞출때 제일 작은사이즈가 sx로 알고 있는데 44사이즈도 크다면 매점에서 수선해주는건가요~?
정유진 : 바지이름좀 알수있나용
자몽은새콤해 : 정장 금액이 얼마정도 되나요? ???
hopp :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 경영학과 나오셨나요?? 기은 서류 합격 스펙이 궁금합니당 저는 떨어졌는데 뭐가 부족한 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주]예수 :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ㅋㅋ
배Jiyoung : 꿀팁 감사합니다!!
어퀘깡풰 : 정장스타일에 따라 면접에 있어서 다른 이미지를 줄수 있으니까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들을 선택해서 정할 수 있다는게 좋은거같아요..! 게다가 뭔가 싼 정장 느낌이 없고 퀄리티도 좋아보이는거같고 좋네요! 개인적으로 강남역이랑 가까워서 위치도 방문하기 좋아보여요! 뒤에 알려주신 팁들도 저는 남자라 다르지만 처음 정장을 빌리시는분들한테 아주 유용할거같은데요?! 오늘 입으신 정장 입고 면접때 훨훨 날아서 프리패스 하시길 기원합니다 하하하하하 화이팅 화이팅!!!‍♂️‼️
window M : 우와ㅋㅋㅋ 저는 남자긴한데 저도 그동안 서울시 취업날개 서비스로 정장 대여해서 입었거든요ㅎㅎ
저는 왕십리에 있는 곳 이용했는데,
매번 예약하고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 번거롭더라고요ㅠㅠ 반납기한도 칼같이 맞춰야하고..
면접용 정장이 입사 이후엔 크게 입을 일은 없다고는하지만, 그래도 저도 조만간 정장 구매하려고요!ㅋㅋㅋㅋ (면접은 언제 잡히나..)
아 그리고 면접 당일날 미끄러운 스타킹때문에 구두가 헐렁거리신거면 엄청 당황스러우셨을듯해요..!!!! 안그래도 떨리는게 면접인데..ㅋㅋㅋ
그래도 그런것도 다 뭔가 추억..?이네요ㅋㅋㅋ(아무말)
음 주간ji님이 면접정장 구매하신만큼 그 옷 입고 목표 달성 꼭 하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얼른 원하는 곳에 취업해서 번듯하게 사회생활하자구요~~ 잘될겁니다 홧팅!!!

... 

#공무원정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7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runhakw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