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업사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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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아키라 조회 13회 작성일 2020-12-01 12:46: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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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매트필라테스 7편, 척추분절로 유연하게 Roll up 스트레칭, 밴드와 볼 활용한 티칭

홈 매트 필라테스 동작으로 몸매관리 시작해보자!
오늘 배워보실 동작은 매트필라테스의 '롤업, 롤다운'입니다.
우리 몸의 중심근육들을 안정화 하면서
척추를 하나하나 자극하여 복근만들기는 물론, 뱃살빼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본 영상의 티칭방법과 동작을 천천히 보고 한 번 따라해 보세요:)

제작: 요가앤필라테스
티칭\u0026동작: MPA필라테스의 윤현경 이사 \u0026 이지혜 이사
협찬 : 나디 요가매트

진짜 남자를 위한 가을 아우터,토트백 추천!! (feat.론트)

#론트 #사파리자켓 #야상 #가을남자패션
(해당 영상은 론트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더보기란────────────
*론트링크
http://www.lohnt.co.kr/

00:00 인트로
00:14 오프닝
01:37 021 롱 사파리 자켓
05:43 047 사파리 자켓
08:25 041 사파리 자켓
10:33 토트백
12:05 싱글 라이더 자켓
12:39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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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sson 11. 롤업 동작 l 척추유연성 & 코어 강화 (Pilates - Roll up)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라테스 기본동작 시리즈 11강 롤업동작에 대해 배워볼 거에요 :)
롤업 동작은 많은 분들께서 어려워하시는 동작 중에 하나인데요!
단순히, 복부 힘이 부족해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그것도 맞지만 몸을 굴곡시켜 올라올때 함께 쓰이는 고관절굴곡근과 허벅지뒷쪽(햄스트링), 엉덩이의 힘이
적절하게 협응되지 못할때 올라오지 못한다고 볼 수 있어요!
햄스트링과 둔근을 강화시킬 수 있는 브릿지동작과 하체스트레칭을 롤업동작과 함께 해주시면서 전체적인
몸의 힘과 균형을 찾아 롤업동작을 완성하시길 바랄게요!

*롤업동작과 함께 진행하면 좋은 운동영상 링크
1. 브릿지기본 : https://www.youtube.com/watch?v=IDu9N1yi4ts\u0026t=115s
2. 브릿지 100회 챌린지 : https://www.youtube.com/watch?v=XX1iSHm8kw4\u0026t=558s
3. 하체 스트레칭 : https://www.youtube.com/watch?v=4vHutdVcZQk\u0026t=26s


초급자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EB%B9%B5%EB%8A%90/playlists?view=50\u0026sort=dd\u0026shelf_id=6
*중급, 상급자 루틴은 채널 재생목록 탭에 가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소도구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EB%B9%B5%EB%8A%90/playlists?view=50\u0026sort=dd\u0026shelf_id=20



#필라테스기본동작 #롤업 #코어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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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It's all good by Jorm
https://soundcloud.com/iamj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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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업사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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