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겨울코트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끼라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5:24:02 댓글 0

본문

[겨울 아우터 추천 하울] 백화점 브랜드 득템 겨울코트 10종 추천 (세일상품 10~20만원대) + 막스마라

백화점 브랜드 겨울코트 10종 추천 (세일 상품 10~20만원대) + 막스마라 마누엘라까지!

주크, 잇미샤, 나이스크랍, 에고이스트, 샤틴, 안지크, 지고트, 온앤온

순서대로

1. 에고이스트 : EJ4WC074

2. 온앤온 : JW0WH540

3. 나이스크랍 : N194XWC940

4. 안지크 : DD4HC5910

5. Enc : A6O JH94T A6O

6. JJ 지고트 : GICA0CTR4

7. 샤틴 : s194m719

8. 주크 : z194msg013

9. 시슬리 : SACTF6861

10. 잇미샤 : ITJBHHC640
윤경 : 언니 영상초반에 입고계신 니트폴라티는 어디껀지알려주실수있나요ㅎㅎ넘 이뻐요
윤이서 : ☺
Yunji Kim : 뭔가 말투가 은근 웃기세요 ㅋㅋㅋㅋ
Mytaste : 언니 키 몇이에욤?!
ᆞ썬 : 155라 코트는 고루기정말힘들어요ㅠ

겨울코트 시즌세일 실패없이 쇼핑하는 8가지 꿀팁 (롱코트, 보이프랜드핏코트, 핸드메이드코트, 백화점코트)

#시즌세일 #필수영상 #겨울코트후기 #내돈내산 #실패후기

여러분의 새해는 더욱 근사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인담TV윤튜버 입니다.

요즘 쇼핑몰을 보니까 벌써부터 백화점이나 SPA브랜드, 인쇼 모두 가벼운 봄옷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구정 지나면 백화점도 쇼핑몰도 시즌세일을 왕창 할텐데 이럴때 명절스트레스를 날려보고자 지갑 한번 털어줘야죠?? ㅎㅎ
근데 세일한다고 아무 코트나 구입하셔서 저처럼 실패하실까봐 실패담 위주로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오늘도 여러분의 성쇼가 저의 성쇼입니다! ㅎㅎ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희는 진짜 한살 더 먹고 또 만나용~~!

* * * * * * * * * *\r
Music :
Windy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r
Email : coffelover@naver.com\r
\r
Instagram : yoontuber_\r
* * * * * * * * * *\r
\r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일대 : 재밌고 유익한 컨텐츠 감사합니다~내용도 알차지만, 윤튜버님 개인의 매력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윤튜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피지컬랩 : 머리스타일이 바뀌셨네용 ㅎㅎ 잘어울려요
Ngocyen Vu : can you have english sub?
MOON K : 암홀!! 저 부분이 중요하죠 근데 보통 암홀 길이가 얼마여야 안 쫄리게 입는지 모르겠어요ㅠ 20이상이면 될려나요?
Cecile Cho : 다보고 나니.완전 집중하고 본...저를 발견...도움받고가요...

브랜드코트 44가지 리뷰울코트 트렌드가 한눈에

반가워요 여러분^^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드디어 겨울코트대전 브랜드 편이에요.
80개 이상을 검토하고, 그중에 44개 아이템을 골라보았어요.
오늘(11/7.토요일) 1부/ 내일 (11/8.일요일) 2부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니~ 어디 가시면 안되용!!! ㅎㅎㅎ

본 영상은 자체 기획을 통해 브랜드에서 대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무게, 촉감, 원단의 두께, 피딩감, 색감)을 영상을 통해 최대한 쉽게 표현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패 없는 합리적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영상제작에 도움주신 SI, LF, 한섬, apr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 재밌게 봐주세용 ~

1부 제품정보

❤1. 앳코너 HANDMADE JACKET NAVY
https://bit.ly/32jP47h

❤2. 던스트 3 BUTTON CASHMERE COAT CAMEL (S 사이즈)
https://bit.ly/32itBLX

❤3. 엣코너. TAILORED COAT LIGHT BEIGE
https://bit.ly/32hEv4N

❤4. 스튜디오 톰보이 오버핏 핸드메이드 코트
https://bit.ly/3oTKSF2

❤5. 텐먼스 Masterfit_WOOL 테일러드 더블코트
https://bit.ly/2TSriuC

❤6. 지컷 리본 넥 버튼업 재킷
https://bit.ly/32cvARZ

❤7. 던스트 DOUBLE WOOL COAT HERRINGBONE (S 사이즈)
https://bit.ly/368rQCq

❤8. 브플먼트 클래식 더블 핸드메이트 코트
https://bit.ly/3kZOi6I

❤9. 텐먼스 10;RECTO_울 싱글 벨티드 코트_브라운
https://bit.ly/2HTvVCr

❤10. 던스트 COLLARLESS WOOL LONG COAT OATMEAL (M사이즈)
https://bit.ly/32gvmcw

❤11. ZOOC 빅 카라 숏 코트
https://bit.ly/32kk8Ut

❤12. 엣코너 CASHMERE BLEND HANDMADE COAT
https://bit.ly/38fMqDx

❤13. 일라일 캐시 블렌드 벨티드 핸드메이드 코트
https://bit.ly/367ta8q

❤14. ATHE VANESSABRUNO 베이지 패턴 울혼방 하프코트
https://bit.ly/3mZcHKs

❤15. 보브 (VOV) 디태처블 플랩 울 코트
https://bit.ly/389lEMR

❤16. 럭키슈에뜨 / LUCKY CHOUETTE
https://bit.ly/352XUZ9

❤17. 일라일 (ILAIL) 캐시 블렌드 백슬릿 핸드메이드 코트
https://bit.ly/3jZplr1

❤18 .스튜디오 톰보이레글런 핸드메이드 코트
https://bit.ly/2HWx3Vn

❤19. HAZZYS LADIES 브라운 멜란지 울혼방 코트
https://bit.ly/2UcvJRj

❤20. SJSJ 핸드메이드 더블 코트
http://asq.kr/BcWrgHvNv4RnR

❤21. 오즈세컨 O22AARCT528W_CM
http://asq.kr/dtQW2AjX2cxCw

❤22. LUCKY CHOUETTE Gingham Check Coat
https://bit.ly/362MwLO

❤23. 시스템 울 벨티드 코트
http://asq.kr/4TnkCPJgrHmM5

❤24. 오즈세컨 밍크 퍼 블록 코트
http://asq.kr/u3NgWFmu0LIHK

2부 제품정보

❤25. JILLSTUART NEWYORK WOMEN
https://bit.ly/38fdzX1

❤26 HAZZYS LADIES 네이비 단색 울혼방 코트
https://bit.ly/364oKiI

❤27. 더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칼라리스 코트
http://asq.kr/W7uT8BnkAqvOJ

❤28. 시스템 백 스모킹 더블 코트
http://asq.kr/uayIYkNvOMdJP

❤29. ATHE VANESSABRUNO 브라운 헤링본 더블버튼 코트
https://bit.ly/3kZ41TE

❤30. SJYP 알파카혼방 플래드 포켓 코트
https://bit.ly/32lhyxs

❤31. 오즈세컨 캐시미어 블렌드 싱글 코트
http://asq.kr/YaYWUmxJRUZj5

❤32. 더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오픈 코트
http://asq.kr/tik3QW8dlfAuE

❤33. 지고트울 캐시미어 케이프 코트
https://bit.ly/32jEgWT

❤34. ATHE VANESSABRUNO 그레이 베이비알파카
https://bit.ly/3p5jIuT

❤35. 더캐시미어 스티치 싱글 코트
http://asq.kr/SSIQEtiSYKm6Y

❤36. HAZZYS LADIES 차콜그레이 체크 캐시미어 코트
https://bit.ly/2GzhoLt

❤37 지고트 / JIGOTT울 캐시미어 스티치 코트
https://bit.ly/3eDok6L

❤38 마인 턱 슬리브 체크 코트
http://asq.kr/rfnBiApqtezHI

❤39 오브제 벨티드 체크 코트
http://asq.kr/Sg4FqcLbAakbi

❤40 랑방컬렉션 멜란지 더블 코트
http://asq.kr/W06yAD3J9snTa

❤41 랑방컬렉션 레더 벨티드 오픈 코트
http://asq.kr/PhhsayxOUzQSY

❤42JILLSTUART 베이지 멜란지 캐시미어 코트
https://bit.ly/2IdpNoD

❤43랑방컬렉션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
http://asq.kr/8ymxKYBPfdoWB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이뫄뫄 : 언니 공부하다가 영상보고 홀려서 12번코트 결제했어요.. 너무 도움 많이되는 영상이에요ㅠㅠㅠㅠ최고
러브니팅스타 : 요기까지봤을땐 제 갠적으로 언냐는
14,15번이랑 컬러풀두벌 젤 잘어울리시네요~2탄도 볼께요~
전정여사 : 오
day dream : 7:54 +
정어리 : ㅋㅋ텐먼스 최악 이거보고 샀다가 두번이나 불량제품으로 받았어요
뒤에 실고리 부실한건 그렇다쳐도 ...(반나절도 안 입었는데 끊어짐ㅜ)벨트 사이즈S로 두번이나 주시고...(S보다짧음)인기가 많아서 급하게 만든티가 나는게 나는게 .. 소매부분이 입을때 한쪽이 걸려서 뒤집어보니 박음질이 다르게 되있었음
총체적 난국 ...디자인은 너무 이쁜데 두번이나 불량제품에다 30만원대 코트퀄리티는 전혀아님

... 

#여성겨울코트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61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runhakw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